세상이야기

헛소리하는 문재인 대통령 - "김정은 답방, 모든 국민이 쌍수들어 환영할 것"

ARTificial Intelly 2018. 12. 3. 23:25

헛소리하는 문재인 대통령 - "김정은 답방, 모든 국민이 쌍수들어 환영할 것"

기내 기자간담회에서 "국내 문제는 질문 받지 않겠다"고 답변 거부!... ?? (대한민국 대통령 아님?)

"金 답방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다. 답방 이뤄지는게 중요하다." (범죄자 김정은은 체포해야...)

"교통 등 국민 불편 초래되는 부분은 국민이 양해해 주셔야" (우리 국민이 왜 살인자를 위해 양보?)

"남북철도 연결 사업, 미국과 충분히 협의. 한미간 불협화음 없다" (헛소리... 미국은 제재)



필독! → 문재인은 김정은을 왜 초청하는가?


정치 관련포스팅

헛소리하는 문재인 대통령 - "김정은 답방, 모든 국민이 쌍수들어 환영할 것" 1684

팩트로 말한다. 문재인 정부 빅데이터 분석 결과. 키워드. 북한중독. 북한 대통령. 촛불 우려먹기. 292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을 자를 수 없는 결정적인 이유 254

문재인 정부의 헌법-법치 파괴 토론회 - 문재인 정권, 11개 사안에서 헌법 중대침해 206

만취상태 문재인 정부 187

역주행하는 문재인 정부의 수준미달 시정연설 145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민정수석을 그대로 놔두다 138



문재인 대통령은 현지시간으로 12월 1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G20 정상회의 일정을 마치고 뉴질랜드로 이동하는 공군1호기에서 기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그 자리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이렇게 헛소리를 했습니다.


"김 위원장의 답방은 그 자체가 의미가 있다. 답방 자체가 이뤄지는 게 매우 중요하다"

"모든 국민이 쌍수로 환영해 줄 것이라 믿는다" (본인의 믿음과 현실은 다르다는 걸 왜 모를까요?)


문재인 대통령은 미리부터 사전에 불리한 질문은 받지 않기 위해 못을 박고 질의응답을 시작했습니다.


"사전에 약속을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국내 문제는 질문 받지 않겠다. 외교에 관해서는 무슨 문제든지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대로 답변 드리겠다"


실제로 문 대통령은 기자들이 경제 전망과 국내 현안 관련 질문을 던졌지만 일절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씩이나 되서 심각한 국내 경제 상황과 청와대 특별감찰반 비위 의혹 등 잇따라 터지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는 것은 무슨 시츄에이션입니까? 


"김정은 답방 문제를 이야기 할 때는 국민을 끌고 나오더니 국민의 삶에 중요한 문제인 경제 관련 질문은 아예 받지도 않는 것은 이중적 태도다"


경제 관련포스팅

문재인 정부의 경제인식 -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의 어리석음과 무지의 극치 538

3중 침체 빠지는 대한민국 경제, 그런데 경제 민주화 회의부터 한다? 285

문재인 정부 공정거래위원회의 반시장적 조치를 규탄한다. 192

역주행하는 문재인 정부의 수준미달 시정연설 145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민정수석을 그대로 놔두다 138



간담회 사회를 봤던 윤영찬 청와대 국민소통수석은 이렇게 해명했습니다.


"대통령께서 국내로 돌아가시면 여러 가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는 문제들에 대해서 직접 처리도 하시고, 담당도 하셔야 하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대통령 말씀이 있을 것"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은 이렇게 강조했습니다.


"김 위원장 답방을 두고 국론 분열은 있을 수 없다고 본다. 보수와 진보, 여야가 따로 있겠느냐"

"(김정은 답방은) 그 자체로 세계에 보내는 평화적 메시지, 비핵화에 대한 의지, 남북 관계 발전에 대한 의지 등 모든 것을 담은 것"


정의로운 사회에서 살인자는 엄벌에 처합니다. 하물며 북한주민을 학살하고, 정치범 수용소 대학살을 저지른 주범인 김씨를 불러들인다니요? 모든 국민이 쌍수들어 환영한다는 건 본인생각이지요. 지옥같은 북한에서 목숨을 걸고 도망쳐나온 탈북민들이 들으면 기절초풍할 일입니다. 문재인은 제정신이 아닌 것이 분명합니다. 중국공산당은 1949년 이후 7000만 명 학살했습니다. 근데 마오쩌뚱을 존경한다고 밝힌 문재인은 대통령이 되었고, 이제는 '김정은 환영한다'고 헛소리를 해대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인륜의 상실, 도덕의 부존재 입니다. 저런 사람이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는 현실이 한탄스럽습니다. 차라리 꿈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김 위원장 답방이 북미 간 비핵화 대화에 아주 긍정적 역할을 하는 모멘텀이 될 것이라는 점에 대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전날 정상회담에서) 인식을 같이했다" (거짓말. 사실 아닌 것으로 확인, 미국은 선제적 비핵화에 대한 이야기만 했음.

"북한에서 가장 신경 쓸 부분은 경호와 안전 문제 아닐까 싶다" (김정은이 위험을 무릎쓰고 올 수 있을까요? 죽을까봐 겁나서 못올거라고 봅니다.)

"(이를 위해) 교통 등 국민 불편이 초래되는 부분이 있다면 국민이 양해해 주셔야 한다" (헛소리...)


----> 문재인 대통령직 자진반납 청원 바로가기 <----


사회 관련포스팅

1차 문재인 정권 퇴진 국민 총궐기 723

2차 문재인 정권 퇴진 범국민 총궐기 대회 - "김정은에 굴복한 문재인 대통령은 하야하라" 211

주말 곳곳 태극기집회 "촛불이라는 사람들이 나라 다 털어먹어...망하기 전에 나라 지켜야" 194

유성기업 임원 죽도록 맞았는데처벌의사 밝히기 너무 두려워375

↓♥좋아요버튼♥클릭은 "나라사랑"입니다.↓